올드 헨리
아들과 농사를 지으면 살던 헨리는 어느 날 총상을 입은 한 남자를 구하게 된다. 그는 자신을 보안관이라 소개하지만, 곧 뒤따라온 다른 세 명의 남자도 자신들이 보안관이라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