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마운틴 타임
"사랑이 오길 기다리고 있나요? 언젠가는 반드시 내 사랑도 찾아올 거야! 아일랜드의 한 마을에서 농장을 꾸리고 있는 ‘로즈메리’와 ‘안토니’. ‘로즈메리’는 어린 시절부터 일편단심 ‘안토니’를 바라봤지만 연애에는 쑥맥인 ‘안토니’는 아는 듯 모르는 듯 덤덤하기만 하다.어느 날, ‘안토니’의 아버지는 사촌 ‘아담’에게 농장을 물려주겠다 선언하고, 뉴욕의 은행가인 ‘아담’은 농장을 둘러보기 위해 마을을 찾는다.어느새 ‘아담’과 ‘로즈메리’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하고, 세 사람의 관계는 점점 꼬이기 시작하는데… 운명은 우리가 정하는 거야. 한 번 부딪쳐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