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노 이발관
작은 해안가 마을, 소년들은 그들의 나이에 상관없이 이발사 요시노가 잘라 주는 똑같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염색까지 한 헤어스타일의 학생이 대도시로부터 전학을 온다. 이발사 요시노는 새 전학생의 헤어스타일도 여느 다른 소년들의 헤어스타일과 같게 만들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