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지쟁패
홍콩 암흑가의 대부가 갑작스레 죽음을 맞이하고, 이는 밤세계 권력의 공백을 의미한다. 이에 보스 자리를 둘러싸고 장남 아웨이와 차남 다화가 피도 눈물도 없는 잔혹한 권력 쟁탈전을 벌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