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헌트
2차 세계 대전 중 미군의 항공기가 적진에 추락하자 미군 정예부대를 투입해 수습한다. 그러나 독일의 숲으로 들어간 병사들은 알 수 없는 기이하고 공포스러운 일들을 경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