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닮은 구석은 별로 없지만 서로를 끔찍이 아끼는 고운과 소라 모녀,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고운은 시한부를 선고받고 딸을 위해 마지막으로 웨딩드레스를 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