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아이들
전직 미국 해병 루앤 존슨이 처음으로 교사가 되어 거칠지만 똑똑한 도시 출신 고등학생들을 가르친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실패하자, 맹렬한 존슨 선생님은 규칙을 무시하고 자신만의 커리큘럼을 만드는 파격적인 방법을 시도한다! 그러면서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새로운 자신감을 심어주며 큰 잠재력을 좇을 동기를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