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체스터
총기 제조업체로 유명한 윈체스터 가의 미망인 사라 윈체스터는 회사 경영권을 소유하고 있다. 이를 못마땅히 여긴 이사회는 사라의 경영권을 빼앗기 위해 사라가 저택을 계속 증축해 나가는 게 이상하다는 것을 빌미로 정신과 의사 프라이스를 사라의 저택으로 보낸다. 그런데 저택으로 도착한 프라이스는 첫날부터 이상한 기운을 느끼고 기괴한 유령들까지 보이는데, 급기야 사라의 조카가 갑자기 사라지는 일이 벌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