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베어 베어스 더 무비
그리즈, 판다, 아이스 베어는 야생동물 통제국의 관심을 끌게 되고, 곰들의 세상이 뒤집어집니다! 사악한 트라웃 요원에 쫓겨 도망치게 된 곰들은 황야 에서 오래된 친구들과 새로운 친구들의 도움을 받으며 우스꽝스러운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곰들과 함께 그들의 최고의 모험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