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체이탈자
교통사고 현장에서 정신을 차린 한 남자는 자신이 누구였는지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게다가 남자는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게 되고, 그는 자신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단서를 모으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