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유혹: 내가 잠든 동안에
캐나다의 한 시골에서 알코올중독자 아빠와 사는 스테파니는 가수의 꿈을 이루고 싶어 하지만 아빠의 반대로 무산되던 중 인기 가수 바비 쇼어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