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 스티븐스 무비
중대한 변화가 일어나는 여름 방학을 맞이한 스티븐스 가족은 맨덜리노 섬으로 무료 여행을 가게 되지만,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 리얼리티 쇼 촬영에 휘말리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