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주: 다가올 내일
3개 대륙을 오가며 제작한 다큐멘터리 스페셜 《이와주: 다가올 내일》은 범아프리카 미디어 회사 쿠갈리의 창립자들이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함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하며 꿈을 현실로 이룬 이야기를 들려준다. 《숨겨진 세상: 겨울왕국2 메이킹》을 제작한 ABC 뉴스 스튜디오와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합작인 이 다큐멘터리는 재능과 기회가 만나면 무엇이든 가능함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