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야생 표범
인도는 가장 깊은 정글과 가장 높은 산에서 활동하는 잠행의 귀재가 서식하는 곳이다. 산의 유령 눈표범을 찾아 히말라야산맥의 라다크로 떠나고 인도 북동부 지역의 정글에 서식하는 큰 고양잇과 중 가장 작은 구름 표범의 서식지를 탐험한다. 야생 전문 카메라맨 산데시 카두르가 이들의 비밀스러운 삶을 카메라에 담는 임무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