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에게 밥주는 남자
셰프 호세 안드레스와 그가 운영하는 비영리 단체인 월드 센트럴 키친은 재난 지역을 방문해서 음식을 제공하고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