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꾼 여성들
더 나은 세상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누구나 아는 유명인부터 떠오르는 스타까지, 우리가 사는 세상을 바꾸는 여성들을 만난다. 정글의 영장류들에 둘러싸여 살고, 지구 건강의 단서를 얻기 위해 바다에 뛰어들며, 아프리카 동굴에서 인류의 기원을 발견하고, 우주 공간에서 새로운 기술을 시험하는 이들에 관한 이야기. 여성들은 세상을 재구성하고, 그들을 바라보는 우리의 시선을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