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에번 매콜리(마크 월버그)는 배워본 적 없는 기술과 생전 가본 적도 없는 장소에 대한 기억으로 괴로워한다. 약을 먹으며 버티다가 신경 쇠약 일보 직전까지 간 그를 구해준 비밀 단체 '인피니트'는 그의 기억이 실제라고 말해주지만, 몇 번의 전생에서 온 기억이다. 인피니트는 에번을 특별한 세상으로 데려가 재능이 있는 소수의 사람이 수 세기에 걸친 기억과 지식을 잊지 않고 다시 태어날 능력이 있다고 말한다. 치명적인 비밀이 과거 속에 숨어 있는 가운데, 에번은 인피니트와 힘을 합쳐 서둘러 기억에 대한 답을 찾고 모든 것을 파괴하려는 같은 능력자(치웨텔 에지오포)로부터 인류를 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