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히어런트 바이스
형편없는 데다 마리화나를 피우는 사립탐정 래리 '닥' 스포텔로는 쉬운 돈벌 이, 자유분방한 사랑과 느긋한 여흥을 찾아 1970년대 로스앤젤레스를 누빈다. 하지만 옛 여자친구가 실종되면서 닥은 가장 난해한 사건을 맡게 되고 그녀 를 되찾기 위해 천사들의 도시의 어두운 심장부로 여정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