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꿈의 동굴
1994년 프랑스 남부의 아르데스 협곡, 3만 2천 년 전부터 인류의 역사를 간직해온 신비로운 동굴 하나가 발견된다. 이곳에는 동굴곰, 털코뿔소, 메머드 등 멸종된 희귀동물의 모습들을 담은 300여 점의 원시예술 벽화가 광활하게 펼쳐져 있다. 세계적 거장 베르너 헤어조크 감독이 자신의 팀을 이끌고 쇼베 동굴을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