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2021년 지구, 노란색 액체의 흔적과 함께 인류들이 사라진다. 지하 벙커로 간신히 피신한 외계인 연구회 동호회 멤버들. 그 와중에 멤버 중 한 명이 규칙에서 벗어나는 기묘한 행동을 시작해 일대 혼란이 벌어지고, 단 한 명의 아웃사이더를 찾기 위해 진격을 시작하는데… 침공에 살아남았다면 응답하라. 여기는 섹터56! 우리는 함께 모여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