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본
맷 데이먼이 그의 가장 상징적인 역 제이슨 본으로 돌아온다. 와 의 감독 폴 그린그래스가 다시 한번 데이먼과 팀을 이뤄 유니버셜 픽처스의 본 시리즈 다음 편을 연출하는데, 이번 편에서는 CIA에서 가장 치명적이던 전 요원이 드러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