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베이트
10대 소녀 안나 닉스는 자신을 성폭행한 계부를 죽이고 교도소에 들어가게 된다. 폭력적인 갱들과 탐욕스러운 교도관을 비롯한 잔혹한 일들로 가득한 교도소에서 안나는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