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가족
서울에서 멀지 않은 한적한 곳에서 한 일가족이 산장을 운영하게 되면서 생기는 가족들의 범행을 담아내고 있다. 첫 손님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인해 매장하게 되고 이를 본 목격자 또한 처리하게 된다. 조용한 가족들은 다른 범행을 덮기 위해 계속해서 역속적으로 사건들을 처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