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세상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는 초능력을 가진 유명 사진작가 정호는 자신의 능력을 공개하자 연인이 자살한다. 그렇게 떠난 후 한국으로 돌아오게 된 그는 연쇄 살인범의 사냥 속에서 어린 소녀의 보호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