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라이드
진취적인 변호사 오드리는 어린 시절 헤어진 생모를 찾아오면 승진을 시켜주겠다는 제안을 받게 된다. 이에 오드리는 독특한 세 친구와 함께 세계 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