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지만 사랑은 하고 싶어
죽음에 관해 사색하는 것을 좋아하는 프랜은 우연히 직장 동료인 로버트와 대화를 나누게 된다. 그 이후, 프랜은 로버트에게 미묘한 감정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