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는 여자
호프와 친구들은 뉴올리언스의 축제인 마디그라에서 신나게 즐기다 어느 술집에 들어간다. 그런데 친구들이 수다를 떠는 사이, 호프는 한 남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돌연 사라져 버린다. 걱정이 된 친구들은 호프를 찾기 시작하고, 함께 하던 남성의 집으로 가게 된 호프는 그의 가족의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