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테러
산속에서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매디는 친구 설리반과 함께 숲속으로 들어간다. 위치 추적을 통해 알게 된 아빠의 위치는 누군가의 사유지였고, 아빠를 찾기 위해서 매디와 설리반은 점점 깊은 숲으로 진입한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공격으로 정신을 잃은 두 사람은 이내 상상도 못할 광경을 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