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 쓰나미
우주를 떠다니던 유성이 어느 날 지구로 떨어지면서 맷과 아내, 그리고 두 딸과 아들은 서로 떨어지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유성으로 인한 지진, 화산, 토네이도 등 믿을 수 없는 재난의 위기가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