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도황룡 : 스카이 하이
악질 범죄자 원잔을 체포하기 위해 홍콩 경찰 팡성링이 호주 시드니로 가서 호주 마약 단속반 테일러와 함께 원잔의 배후인 월튼을 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