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과 거짓: 마지막 갱스터 진실과 거짓: 마지막 갱스터
가장 악명 높은 마피아 청부 살인자 중 하나인 새미 '황소' 그라바노의 새 인터뷰다. 마피아의 비밀 의식과 관습을 밝히고 권력과 통제의 도구로 살인을 이용한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코사 노스트라'라는 폭력적인 조직 행위의 일부로 19명을 죽인 그는 감비노 가족의 수장 존 고티와 함께 공포를 이용해 뉴욕시의 경제 일부를 통제했고, 헌신은 파괴적인 대가로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