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사: 전생의 인연
천 년 전, 도청의 가르침으로 개화한 청사는 그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청사의 집착으로 도청이 고통받게 되자, 청사는 잘못을 바로잡기 위해 도청의 환생을 찾아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