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한지: 영웅의 부활
거리의 부랑자였던 유방은 진나라에 맞서며 한신과 항우와 손을 맞잡지만, 천하를 향한 욕망은 세 사람의 사이를 갈라놓는다. 밤마다 자신의 꿈을 찾아오는 한신과 항우로 인해 괴로워하는 유방은 지난 세 사람의 역사를 떠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