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트 다운
매일 똑같은 일상에 지쳐 새로운 것에 갈증을 느낀 퀸은 호기심으로 자신이 죽기 전 남은 시간을 알려준다는 앱을 다운로드한다. 그 이후로부터 퀸에게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우는 공포를 느끼고, 남은 시간 안에 이 위기를 빠져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