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툰: 메이터의 놀라운 이야기
스페인의 유명한 싸움꾼 불도저 메이터. 실력이 얼마나 뛰어난지 여러 불도저와 맞붙어도 단번에 이긴다. 라이트닝 맥퀸이 메이터와 함께 최악의 타이밍에 믿기지 않는 모험 속으로 떠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