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홈
무명 개그맨 기세는 일자리를 잃고 고향으로 돌아온다. 충청도 최대 조직의 두목이었던 아버지가 남긴 20억을 상속받기 위해 바지 두목을 해달라는 삼촌의 제안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