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트레일
사채업자들에게 큰 빚을 진 영화제작자 맥스는 위험천만한 영화를 기획하여 보험금을 탈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주연으로 발탁된 듀크는 맥스가 준비해둔 덫을 요리조리 피해 가고, 맥스는 본의 아니게 흥미진진한 영화를 찍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