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 로건이 영화 스튜디오 신임 대표로 변신한다. 셀럽들의 인정을 갈망하는 그는 콘티넨털 스튜디오 경영진과 함께 기업의 요구를 충족하면서도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영화의 가치와 의미를 이어가려고 한다.
승진
맷 레믹이 콘티넨털 스튜디오의 신임 대표로 임명되고, 공개적으로 망신 당할 위험이 있는 프로젝트를 맡게 된다.
정교하게 진행해야 하는 일몰 촬영이 맷의 세트장 방문으로 더 복잡해진다.
맷은 전설적인 감독인 론 하워드에게 부정적인 피드백을 전할 생각에 긴장한다.
필름 릴 한 개가 사라지자 맷과 샐은 늦기 전에 찾으려고 고군분투한다.
사무실에서의 자기 위치에 불만을 품은 퀸이 샐을 상대로 전면전을 벌인다.
새로 사귄 의사 여자 친구를 따라 자선 행사에 간 맷의 자존심이 시험대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