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아프리카 코끼리 샤니와 그녀의 씩씩한 아들 조모는 무리와 함께 광활한 칼라하리 사막을 가로질러 오카방고 삼각주에서 잠베지 강까지 온갖 어려움을 헤치고 수백 마일을 묵묵히 이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