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사주
아름답기로 유명한 오스트리아의 황후 엘리자베트에게 주어진 일은 무거운 머리카락을 지고 우아하게 있는 일뿐이다. 그런 그녀가 답답한 황실을 떠나 옥죄던 코르사주를 벗어던지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