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미 바이 유어 네임
1983년 여름 이탈리아, 조숙한 17세 소년 엘리오(샬라메)는 가족 빌라에서 고전 음악을 녹음하고 연주하며 책을 읽기도 하고, 친구 마르치아와 만남을 갖기도 한다. 어느 날, 매력적인 미국 학자인 올리버(해머)가 저명한 교수인 엘리오 아버지의 여름 인턴으로 찾아온다. 엘리오와 올리버는 평생을 바꿔놓을 여름을 함께 보내며 솟아오르는 자극적인 욕망의 아름다움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