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싱 헤네시
각자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도 가족들의 성화에 못 이겨 억지로 맞선 자리에 나간 아라이와 아이렌은 홍콩 헤네시 로드를 걸으며 일상과 취향을 공유하다가 예기치 못한 우정을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