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오브 투 러버스
서로 자유로운 만남을 가지기로 합의하고 남편 데이빗과 별거를 시작한 니키는 새로운 남자 데릭을 만난다. 그런 니키의 모습을 본 데이빗은 걷잡을 수 없는 감정에 휘말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