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카인드: 킬러의 수제자
갱단에게 부모를 잃은 안나는 암살자 무디에게 거둬져 최고의 킬러로 키워진다. 어느 날, 스승이자 유일한 가족인 무디가 차가운 주검으로 발견되고, 안나는 피의 복수를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