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아더
이 영화는 전설 속의 인물 킹 아서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그는 안정된 로마로 돌아가기 위해 원탁의 기사들인 갈라하드, 랜슬럿, 트리스탄, 브로스, 그리고 가웨인과 함께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러 원정 나간다. 한편, 영국은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줄 강력한 왕을 필요로 하는데, 킹 아서는 용맹스러운 기네비어와 함께 싸움과 전쟁을 통해 끊임없는 액션과 어드벤처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