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워프 워
채석장 공사를 하던 미카일에게 엘리자베타가 유해 발굴을 위해 공사를 중단해 달라고 요청한다. 그때 공사 현장에서 사고가 발생하고 사고에 휩쓸린 미카일은 과거로 워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