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야생 고양잇과 동물들
태국의 정글에는 태국 야생 고양잇과 동물들의 마지막 은신처가 숨어있다. 뛰어난 은신 능력을 갖춘 최상위 포식자는 사냥을 하고, 짝을 찾으며, 새끼를 지키기 위해 때를 기다린다. 얽히고설킨 숲속에서 놀라운 이야기와 통제되지 않는 힘이 일명 '피싱캣'인 구름표범과 정글의 왕인 호랑이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