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너와 후치
아카데미 주연상에 빛나는 톰 행크스('포레스트 검프', '필라델피아')가 결벽증이 있는 스콧 터너 형사를 연기한다. 깔끔한 형사 스콧은 침을 엄청 흘리는 더러운 개 후치와 함께 사건을 수사하게 되면서 일상이 완전히 뒤바뀌게 된다. 그리고 이 어울리지 않는 커플의 웃음 넘치는 상황은 점점 끈끈한 우정으로 변해간다. 유머와 서스펜스가 색다른 조합을 이룬 터너와 후치는 즐거운 기억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