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노말 액티비티: 더 고스트 디멘션
더욱 강력하고 짜릿한 경험, 이번엔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케이티와 크리스티가 살던 집으로 이사 온 새 가족은 수상한 비디오카메라를 발견하고, 여기서 알게 된 악령의 실체로 그들의 삶은 공포 그 자체가 된다. 어린 딸의 영혼이 위험에 처하자, 가족 전체가 악마의 위협에 희생되는 것을 막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파라노말 액티비티 시리즈의 최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