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턴: 페루에 가다!
어엿한 영국 국민으로 거듭난 패딩턴은 루시 이모를 찾으러 떠난 페루 여행에서 길을 잃게 되고, 정글에서 신나고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브라운 가족과 함께 미스터리를 쫓아가는 아마존 우림에서 펼쳐지는 상상 이상의 스릴 어드벤쳐.